배준영 의원, 대한민국 선한 한국인대상 국회의정대상 수상

이상수 기자 승인 2021.05.18 10:55 | 최종 수정 2021.04.14 13:54 의견 0
남상숙 총재(왼쪽) 배준영 의원(오른쪽)

배준영 국회의원이 대한민국선한한국인대상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언론대표자협의회,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총재 남상숙, 이사장 황계호)가 주관한 대한민국을 빛낸 2021 대한민국선한한국인대상 국회의정대상을 수상했다.

배준영 의원은 인천중구,동구, 강화, 옹진군 지역구 국회의원으로 열정적이고 모범적 의정활동 공로가 인정되어 국회의정부문 국회의정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배준영 의원은 인천경제연구원 이사장, 인하대 물류전문대학원 겸임교수, 대한적십자사 인천광역지사 부회장, 공군학사장교회 부회장, 대통령 비서실 행정관, 인천항만물류협회 회장 등 왕성한 활동을 해왔다.

배준영 의원은 2019년 <왜, 인천인가? 배준영이 답하다> 라는 저서를 출간하기도 했다.

배준영 의원은 "선한한국인대상 의정대상을 받게돼 무척 기쁘다. 더 열심히 인천발전과 국가발전에 기여하는 국회의원으로서 헌신적 열정과 봉사정신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남상숙 총재(왼쪽) 배준영 의원(가운데) 황계호 이사장(오른쪽)


대한민국선한한국인대상은 대한민국선한한국인대상조직위원회가 매년 정례적으로 여는 행사로 대한민국을 빛나게한 의정, 문화예술 등 분야에 능력을 인정받거나 공헌한 분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으로 의미가 깊다.

저작권자 ⓒ 전국검경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