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부천시병 당원협의회, 대선 공작 규탄 결의대회 성황리 개최

최환식 당협위원장 중심 당원협의회, 당원, 당직자 등 110여 명 참석

남상숙 대표기자 승인 2023.09.16 19:43 | 최종 수정 2023.09.16 20:14 의견 0
최환식(우측) 국민의힘 부천시병 당협위원장이 대선 공작 규탄 결의대회에서 대회 인사말을 하고 있다.


‘대선공작’ 인터뷰 등 가짜뉴스 척결 대국민 규탄 결의대회가 국민의힘 부천시병 당원협의회(위원장 최환식) 주최로 부천남부역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왼쪽부터 정창곤, 최옥순, 윤병권 부천시의원


이 행사는 16일 오후 3시 30분부터 개회선언, 국민의례, 최환식 당협위원장의 대회 인사말 대회사, 윤병권, 최옥순, 정창곤 부천시의원 순으로 연설, 사회를 맡은 황계호 국민의힘 부천시병 부위원장 겸 홍보위원장의 구호제창 등으로 이루어졌다.

16일 부천남부역에서 최환식 국민의힘 부천시병 당협위원장이 대선 공작 규탄 결의대회를 조목조목 설명하며 대회사를 하고 있다.


110여 명이 넘는 당원들이 참석한 대선 공작 규탄 결의대회에서 거짓선동 조작뉴스, 불체포특권 포기약속 실천, 가짜뉴스 척결, 체포동의안 가결, 대선공작 민주당의 각성을 강도높게 촉구했다.

최환식 국민의힘 부천시병 당협위원장은 인사말과 대회사에서 조목조목 열변을 토해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주요 규탄 구호 제창 내용은 거짓선동 조작뉴스 국민들이 안속는다. 불체포특권 포기약속 즉각 실천하라. 입만 열면 가짜뉴스 확실하게 뿌리뽑자. 거짓선동 그만하고 체포동의안 가결하라. 대선공작 민주당은 각성하라 등이다.

저작권자 ⓒ 전국검경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