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대한민국 종합예술제, 2023 올해의 대상 시상식 성료

최승재 국회의원, 김선동 국민의힘 서울시당위원장, 김성덕 자유총연맹 서울시지부장,
방송연기자 이미영, 개그맨 김창준, 김영미 중앙자유봉사단장 등 수상

남상숙 대표기자 승인 2023.11.05 16:59 | 최종 수정 2023.11.07 07:39 의견 0
황계호 대회장


2023 올해의대상조직위원회,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총재 남상숙, 이사장 황계호)는 11월 4일(토) 오후 2시 서울특별시청 8층 다목적홀에서 제3회 대한민국 종합예술제, 2023 올해의 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2023 올해의 대상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남상숙 총재가 남창진 서울특별시의회 부의장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제3회 대한민국 종합예술제 행사는 서울특별시, 서울특별시의회의 후원으로 이루어졌으며 올해의 대상은 선한 영향력과 뛰어난 공헌, 업적, 봉사, 기량 등으로 지역, 사회, 국가발전에 공헌 헌신한 인물들을 공적심사 후 선정 자랑스러운 올해의 대상을 수여하는 시상식을 통해 공로를 높이 치하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수상자에게 시상후 기념촬영.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가 주최하고 서울특별시, 서울특별시의회가 후원한 제3회 대한민국 종합예술제가 열린 서울특별시청 다목적홀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기념시상식에는 남창진 서울특별시의회 부의장, 강석주 서울특별시의회 보건복지위위원장, 이새날 서울시의원, 김규남 서울시의원, 박희정 국민의힘 최승재의원 보좌관, 김영미 중앙자유봉사단장 등 내빈들과 공헌 헌신 등 업적으로 선정된 자랑스러운 2023 올해의 대상 수상자 및 협회 국회 유공표창 수상자, 남상숙 한국언론대표자협의회 총재 전국오늘신문 대표, 황계호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이사장(작사 작곡가), 초대가수 이선우, 초대가수 이주 , 문화예술인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내빈, 수상자들이 서울시청 다목적홀 행사장 기념시상식에 찬석하고 있다.


황계호 이사장의 개회선언 이어 제3회 대한민국 종합예술제 기념식에서 남상숙 총재는 남창진 서울특별시의회 부의장에게는 특별 감사장을 수여했다.

남창진 서울특별시의회 부의장은 "사회를 빛낸 업적과 공헌으로 2023년도 자랑스러운 올해의 대상을 수상하신 수상자분들께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올해의 국회의정대상 최승재 국회의원, 올해의 좋은 정치인대상 김선동 국민의힘 서울시당위원장, 올해의 광역의정대상에는 김영옥, 박영한, 박석, 이상욱, 유정인 서울시의원, 올해의 기초의정대상에는 김광철, 이강무 송파구의원, 진후진, 신성호 문경시의원, 올해의 통일안보지도자대상 김성덕 자유총연맹 서울시지부장, 올해의 봉사지도자대상 전재삼 자유총연맹 강동구지회장, 올해의 연예대상 개그맨 김창준, 올해의 방송연기자대상 이미영, 올해의 봉사대상 김영미 중앙자유봉사단 단장, 올해의 법률서비스대상 김철중 씨 등이 수상했다.

국회의원 유공표창은 이법주(가수 이주), 김철중씨, 경기도의회의장 표창은 전미선, 김미경 씨 등이 수상했다.

저작권자 ⓒ 전국검경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